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코웨이 삼성 제치고 헬스케어 분야 1위 등극 제이샤인, 2024년 03월 26일2024년 03월 26일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 BSTI에서 19위 기록으로 헬스케어 시장 선도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최근 브랜드스탁의 BSTI (BrandStock Top Index)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BSTI’ 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 헬스케어 브랜드 중 압도적 1위로, 유사업종인 코웨이(55위)를 제쳤음은 물론, 삼성 비스포크(44위), LG 휘센(29위) 등 대기업 가전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20위), 넷플릭스(28위)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고 강조했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을 이끌어온 바디프랜드는 ‘팬텀 로보’를 시작으로 기존 안마 의자와는 차별화된 동작을 수행하며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알리며 안마의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후, 헬스케어로봇 ‘팔콘’과 팔콘S, 팔콘SV를 통해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이끌었으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 ▶︎ 바디프렌드 팔콘 로켓설치 구매하기 최근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제품 ‘에덴’을 앞세워 독보적인 기술력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에디터 제이샤인 [사진 ©바디프렌드 / 쿠팡 제공] ⏐ 브랜드리뷰 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rand Note 뉴스&트렌드 바디프렌드 BODY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