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제이샤인, 2024년 05월 13일2024년 05월 12일 리만코리아,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 개발과 브랜드 가치 제고 전략 리만코리아(RIMANKOREA)는 최근 서울 사무소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가졌다고 9일 발표했다. 이 제도는 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모든 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선포식에서 리만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넘어서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 철저한 품질 관리 및 연구, 소비자 의견 반영, 정확한 제품 정보와 투명한 거래 유지, 소비자 안전과 친환경 제품 개발을 약속했다. 이는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라이프닝’ 등의 제품들에 적용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는 이를 통해 모든 제품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만들고, 높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며 관련 보상 제도를 마련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기업의 최우선 지향점으로 삼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며 지속가능경영(ESG)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주)리만코리아 관계자들이 모여 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 ©RIMANKOREA]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은 최근 화장품 및 웰니스 업계를 중심으로 활성화 되고 있는 추세다. 이를 통해 관련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에디터 제이샤인 [사진 ©RIMANKOREA] 💡 Brand Note 뉴스&트렌드 리만코리아 RIMAN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