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용기’ 에디션 출시 제이샤인, 2024년 05월 30일2024년 05월 31일 빙그레 – 단지, 용기’ 에디션 출시,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빙그레(Binggrae)가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단지, 용기’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우유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 에디션 ‘단지, 용기’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 에디션은 바나나맛우유의 친숙한 ‘단지 용기’를 모티브로 하여, 일상 생활 속에서 용기가 필요한 순간을 응원하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다. ‘단지, 용기’ 에디션은 제품명이 있던 위치에 ‘단지 00할 용기’라는 문구가 각인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문구를 자유롭게 적어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빙그레는 50주년을 기념하여 바나나맛우유 공식 인스타그램(@danji_50th)을 통해 6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50개의 용기 문구가 담긴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며, 가장 많이 응모된 문구를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50년간 변치 않았고 앞으로도 변치 않을 바나나맛우유가 평소 용기 내기 어렵고 두려운 상황에 힘이 되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가 바나나맛우유 같은 달콤한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에디터 제이샤인 [자료제공: 빙그레] 💡 Brand Note 뉴스&트렌드 빙그레 Binggrae